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WaveletDesign OP.2 리뷰 댓글이벤트 5개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의견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원썬 
  스티븡유하고는 다르게 2018/02/13
File #1     image1.jpg (51.1 KB)    Download : 0


응원하는 사람입니다

빙신연맹좀 엿좀 맥여주길 바랬는데..


From Seeko Mobile for Android
Powered By AlphaFactory



ㅁㅂㅁ
국적버린 매국노를 왜 응원하나요 2018-02-13
20:30:05

 


WA▼E
명창렬씨 논란거리 나타나면 아주그냥 빛의 속도로 나타나시네 ㅋㅋㅋ 2018-02-13
20:31:23

 


원썬
내맴 [α] 2018-02-13
20:31:50

 


ㅁㅂㅁ
어릴때부터 미국서 자랐고 가족 다 미국에 있는 스티븡유는 까면서
평생 한국에서 꿀빨고 살다가 나라 버리고 도망간 얘는 왜 안깜 ㅋㅋㅋㅋ
2018-02-13
20:33:09

 


[대학생]운좋은사람
ㅁㅂㅁ님 스티븡 유 빙의. ㄷㄷ. 2018-02-13
20:34:29

 


원썬
국적이 미국이면 조용있던가요 바른청년이미지로 국방홍보대사까지 하고

도망간 사람이랑 비교하는겁니까? [α]
2018-02-13
20:35:13

 


[거른당]번들
저도 안현수는 좀 별로요.
빙상이 잘못하긴 했지만
솔직히 혜택 누릴거 다누리고, 간보다가 간건 맞죠
2018-02-13
20:35:20

 


WA▼E
명창렬씨 다운 비교 급이 다르십니다요 2018-02-13
20:35:34

 


ㅁㅂㅁ
조용히있다 도망가면 괜찮은거군여
하긴 연예인들중 군대 안 뺀 인간이 더 드물간 하던
2018-02-13
20:36:53

 


소류겐
이번에 약물때문에 못나온게 좀 그래요 2018-02-13
20:37:16

 


elcid
???나라 팔아먹고 간 것도 아닌데 매국노라 할 필요까지야. 2018-02-13
20:37:44

 


elcid
근데 명삼촌도 미국 여권 가지고 있담서요. 2018-02-13
20:38:46

 


ㅁㅂㅁ
귀화해서 조용히 사는것도 아니고 국가대표로 나와서 한국이랑 경쟁하니 엄연히 매국노 맞는데요 2018-02-13
20:39:11

 


[대학생]운좋은사람
에로옹// 그래서 스티븡 유 변호하시는거죠. 2018-02-13
20:40:00

 


팝콘기계
경쟁한다고 매국노는 아닌 것 같은데요.
그깟 메달이 뭐가 중요하다고;;;
2018-02-13
20:41:42

 


elcid
그게 매국노인가융 ㄷㄷㄷ 나와서 경쟁하는게 ㄷㄷㄷ
맨유가 포르투갈 팀 챔스에서 만나면 무리뉴도 매국노겠어융. ㄷㄷㄷ
2018-02-13
20:42:25

 


elcid
심지어는 그사람들은 국적도 안버리고 간 사람들인데. 그야말로 돈에 팔려 간건데. 2018-02-13
20:42:58

 


ㅁㅂㅁ
개인의 이익을 위해 국가에 피해를 끼쳤으니 매국노 맞습니다 뺴액 2018-02-13
20:43:45

 


elcid
ㄷㄷㄷ 졸지에 박항서 감독이나 다른나라에 가 있는 쇼트트랙, 양궁, 태권도, 배구 감독들 매국노 행 ㄷㄷㄷ 2018-02-13
20:43:56

 


elcid
외국회사에서 일하면서 우리나라 회사와 입찰 경쟁하는 우리나라 국적 사람도 매국노 되어버리네융 ㄷㄷㄷ 2018-02-13
20:44:39

 


ㅁㅂㅁ
다 매국노죠 2018-02-13
20:45:39

 


[거른당]번들
안현수는 솔직히 말하면
빙산연맹들이 제대로 일을 안했고, 나라에서 제대로된 뒷받침을 해주지 못해 떠난건 맞습니다.
하필또, 당시에 성남시청 소속팀이 해체되면서 엎친데 덮친것도 있구요.
안현수는 그냥 러시아가 쇼트트랙 강국이어서도 아니고 돈을 많이줘서 간것도 아니에요.
걍 빙상위에서 달리고픈 개인 욕망을 채우기 위해 어쩔수 없이 선택한 겁니다.

근데, 이해하는데 안현수 선수 그동안 한국에서 자라고 훈련하고 국대로 있으면서
메달도, 3관왕도 전부 따게 해줄수 있었던건 개인기량이 훌륭한것도 있지만
나라 덕도 있긴하져.

안현수가 애초에 귀화해서 러시아서 딴게 아니라
그동안 우리나라 국대에서 뛰다가, 나라 갈아탄건 솔직히 이미지는 좋지 않다고 보네요.
솔직히 말하면 빙상위의 전설이고, 왠만한 선수가 아닌 클라스 넘버원 공인이죠.

다 치우고, 안현수 선수가 우리나라에서 혜택을 ㅈ도 못받았다라는 생각은 안해요.
더 힘든 선수들도 많구요. 노선영 선수도 한번 나왔었죠.
전 무조건 적으로 전 안현수를 옹호하지 않아요.
2018-02-13
20:47:01

 


elcid
L삼성전자 컴퓨터 안쓰는 명삼촌도 매국노. 국산 쓰시라능.

아, 삼촌은 미국 여권 가지고 계시지.
2018-02-13
20:47:13

 


[거른당]번들
솔직히 안현수 제대로 안잡은 빙상이 젤병신입니다. 2018-02-13
20:47:52

 


민간인[목욕값맨]
어그로 먹이 주는곳인가 [α] 2018-02-13
20:48:17

 


원썬
지금도 빙상하는거 보면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2513491&memberNo=15470144&vType=VERTICAL

다 갈아엎었음 합니다 [α]
2018-02-13
20:50:22

 


elcid
근데 그때는 대체할 선수도 있었고, 상대적으로 기록 떨어질 때 아닌가융?
괜히 러시아가서 기록 다시 좋아졌다고 하는게 아닌거 같던데...
2018-02-13
20:53:10

 


[거른당]번들
걍 우리나라는 양궁빼고 다병신. 2018-02-13
20:54:13

 


원썬
뭐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고한들

그때당시 파벌싸움에 비리.. 정이 떨어져 나갈만도하죠

그리고 그때당시 안현수는 국가대표랑 같이 훈련도 못했구요 [α]
2018-02-13
21:06:01

 


원썬
그리고 성남시청 해체되고 빙산에서 계속 압박넣었죠

다른곳 못가게.. [α]
2018-02-13
21:07:16

 


elcid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710160009916585&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BGf-AhhXRKfX@hcaXHl-g4hlq [α] 2018-02-13
21:08:55

 


elcid
이거 예전에도 올린건데, 이게 뭐 연맹 옹호가 아니라,

안현수도 결국에는 혜택 본게 있는데, 입장 바뀌니 다른 이야기 하는거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능.

물론, 그걸 방치한 연맹이 문제라는건 변함 없구요 [α]
2018-02-13
21:10:31

 


원썬
ㄴ 정리감사해요 생각이 달라지네유 [α] 2018-02-13
21:11:06

 


핑핑이
국내 대기업 A에 다니던 안모씨는
기업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인해 잘~~ 나갔었다.
그런데 갑자기 A기업이 사업방향을 전환하면서
안모씨의 일거리가 뚝 끊겼다.
그동안 받던 인센티브도 다 사라지고 기본급이라도 받을 수 있을지 불투명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A기업의 경쟁사이던 B기업에서
안모씨를 불렀다.
우리는 그대가 필요하오.
그래서 안모씨는 이직을 했다.

그러자 A기업은 난리가 났다. 매국노니... 은혜도 모른다느니...

과연 안모씨는 비난받을 선택을 한 것인가?
2018-02-14
10:18:20

 

     스크랩   목록보기

  회원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9]
11226
  자유게시판 기본수칙 및 이용정지 안내 : 2015년 7월 22일 수정  [159]
Master
251419
290928   2017년 최악의 영화..   쌀_부자! 18
290927   퇴근   Angry 48
290926   매장용 천장스피커인데 앰프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4] 박규 111
290925   엑원으로 배틀그라운드 해봄  [4] hold me... 155
290924   2월 순식간이네요 ㄷ  [5] 아르타니스 139
290923   베네수엘라 지상락원이죠  [1] ㅁㅂㅁ 202
290922   제작비 110억의 한국영화 jpg  [5] WA▼E 329
290921   이헤폰 거품 좀 빠졌나요?  [3] 표정남 154
290920   장터 에디션8로미오 쿨매인것 같은데  [6] 이신님 158
290919   베네수엘라 근황 jpg  [5] WA▼E 349
290918   4600만원짜리 샴페인 오픈 gif  [1] WA▼E 270
290917   문희준  [3] 표정남 187
290916   산적입니다  [3] [공방당]두식이 83
290915   표백 가루세제로 손빨래 하니까 손 다벗겨지네요  [1] ma@@re 139
290914   왔슈.jpg  [1] [5dmk2]YoonAh 179
290913   오늘 첫식사는  [5] [공방당]두식이 87
290912   강철비 다 봤네여  [2] 민간인[목욕값맨] 106
290911   오늘의 첫 식사는  [3] Yoshimura 73
290910   오늘의 첫 식사은  [14] 민간인[목욕값맨] 144
290909   요번에 받은 선물세트 보면 린스가 거의 없네요.  [2] 창환 80
290908   입만열면 구라네요  [7] Angry 228
290907   명절만 되면 쌓이는 선물  [12] WA▼E 258
290906   pic)별거 아니지만  [2] 덕후아웃 221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11638]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