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WH-H800 리뷰이벤트
소니 WH-H900N 리뷰이벤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의견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표동욱 
  제안 들어왔는데 2017/03/20
File #1     http253A252F252F33_media_tumblr_com252F3b188c91307770e1373a62668582b670252F.gif (1.98 MB)    Download : 0


.

현직 여성의류업에 종사중입니다.

제 여동생베프가 돈좀 있는 집안인데

동생 베프는 현재 헤어샵2개 운영중, 부모님이 모텔등을 지방에서 십여개

운영중인데 제 동생도 베프미용실서 거의 점장 해먹고 있는 ;;

저보고 텔  맡아서 관리할 생각 없냐고 하시네요

일정금액만 주고 외 수입은 모두 가져가면 된다고 하는데..

(여동생베프의 삼촌,심지어 결혼할 배우자까지 하던 핸도폰가게 접고 그 일하고 있다네요..그만큼

돈좀 모을 수 있다던데..;;)

단 평생살던 서울을 떠나 지방으로 이사가야함.. 아는사람 아무도 없는데ㅜ

고민이네요..



FabricPlane
22222
다른조건이 오히려 중요할듯 ㄷㄷ가면 아는 사람은 생김니다 ㄷㄷ
2017-03-20
11:20:32

 


Sony-dreamcast
괘안은대유 2017-03-20
11:21:41

 


[거른당]번들
무조건 갑니다 2017-03-20
11:22:04

 


표동욱
FabricPlane// 돈은 모을수 있는 반면 십년 하던일도 다 접어야..
크 역시 돈이 장땡인가요 [α]
2017-03-20
11:23:25

 


표동욱
Sony-dreamcast// 고민은 되면서도 너무 혹하고 있다능

[거른당]번들//역시 인맥이 무시 못하는.. 그 집안에 암것도 해준거 없는데

여동생베프랑 어릴때부터 알고지낸지라 이런기회도 오네요;;
2017-03-20
11:25:04

 


[거른당]번들
오래 빠르게 돈모을수 있다면 무조건 가야된다고 보네요
오리여 직장생활보디 안정적일지도
2017-03-20
11:28:25

 


표동욱
[거른당]번들// 역시 그런듯 동생베프랑 조만간 밥한번 먹어야 할듯ㅋㅋㅋ [α] 2017-03-20
11:30:23

 


neodio
한창나이에 텔에 묶여있는 것도 엄청 갑갑한 일이긴 하겠지만...
돈이 된다면 참을수 있으려나요?

월급사장이니.. 언제 생길지 모를 변수?에 대해 대비만 한다면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2017-03-20
11:37:29

 


민간인[목욕값맨]
오...표르신 ㄷㄷ 2017-03-20
11:37:42

 


민간인[목욕값맨]
기회를 왔을때 잡으시고 성공하실거 같아유 2017-03-20
11:37:57

 


표동욱
neodio//정확히 짚으셨네요 편하기는 편할텐데 말이죠 갑갑한것도 말도 못할테고요


민간인[목욕값맨]// 감사합니다 그랬으면 좋겠네요ㅋㅋㅋ
2017-03-20
11:45:28

 


사나난
서울 살던 사람은 지방내려가면 죽는다고 생각하던데... 특히 여자애들...

표님은 그래도 마인드 다르신듯요 ㄷㄷ 생각잘해보시길요.
2017-03-20
11:47:05

 


표동욱
사나난// 전 나이들면 지방가서 살생각이었어요 춘천만 가도
한적하고 평화롭고 사람들도 여유롭고 사람사는데 같던.. 단 오래 열정갖고 하던일을 접어야해서;;
돈만 있으면 지방이 좋다고 생각해요ㅋㅋ [α]
2017-03-20
11:50:33

 


맨슨
저라면 갑니다!~

역시 표르신 ㄷㄷ
2017-03-20
12:01:56

 


민간인[목욕값맨]
씨코하면서 시간 떼우세유 2017-03-20
12:14:18

 


WJSN
존경합니다 [α] 2017-03-20
12:23:27

 


elcid
저라도 갑니다 [α] 2017-03-20
12:28:25

 

     스크랩   목록보기

  회원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29]
9847
  자유게시판 기본수칙 및 이용정지 안내 : 2015년 7월 22일 수정  [153]
Master
249723
283146   수능후기..   키타카미 45
283145   측방) 발기찬 아침   DreamCast! 91
283144   pic)은행잎  [3] 덕후아웃 91
283143   카메라 바꾸고싶네요  [7] 노력이부족 76
283142   커ㅏㅋ어컹거어컹ㅋ  [1] 스테인 64
283141   갸아아악  [2] Na1C 53
283140   역시 콜옵 ㄷㄷㄷ  [3] [5dmk2]YoonAh 101
283139   헤드폰 콜렉션 하고 싶은데...   맨슨 69
283138   다나와 룰렛 이벤트...   맨슨 84
283137   산게 왔슈  [4] 스팅레이 124
283136   멜스메 달려봅시다  [2] [Metal]MetallicA 98
283135   ㅂㅐㄱㅡ ㅊㅣㄴㅊㅜㅎㅐㅈㅜㅅㅔㅇㅛ  [2] 열심히 살자 91
283134   손님을 향한 구애 행위 gif  [7] WA▼E 399
283133   인격장애의 일종 jpg  [3] WA▼E 329
283132   휴 드디어 동생 수능 끝났네요 ㅋㅋㅋ  [2] 슬림바디 109
283131   역대급 꿀알바 jpg  [2] WA▼E 319
283130   미안해요  [1] WA▼E 72
283129   이따 배그하실분? ㄷㄷ  [2] [5dmk2]YoonAh 60
283128   스팀세일 뭐살지 고민이네요 ㄷㄷ  [3] [5dmk2]YoonAh 98
283127   김여사 될뻔 했네요 ㄷㄷ  [6] [퐁당]이게 대딩이 229
283126   아 내 친구들이 이정도거든 ㅋㅋㅋ  [2] 민간인[목욕값맨] 132
283125   블프 미맥스2 블랙 색상 23만원이라니  [7] Plone 168
283124   안양도 눈오네요  [6] Barry White 83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11326]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