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아노미아 
  [유출] 넥서스10 삼성이 만드는게 맞군요.jpg 2012/10/25
File #1     cdpkorea-1351165498-1.jpg (229.9 KB)    Download : 427
File #2     cdpkorea-1351165656-2.jpg (218.6 KB)    Download : 251

오호...



아노미아
갤럭시 노트 10.1이랑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2012-10-25
20:45:16

 


노코노코
헐 십노트보다 테두리 더 휘어있는듯 2012-10-25
20:45:43

 


퍼스나콘
타블렛은 둥글둥글한거 엄청 별로던데.. 2012-10-25
20:46:17

 


physcst
음.. 저 충전포트..?

뭔가 서피스의 그것과 비슷하네요.. 여튼 포트를 바꾼걸까요..

근데 어째 디자인이.. 둥글둥글하네요..ㅎ
2012-10-25
20:46:27

 


Hana1004
역시 sd카드 포트 없군요 2012-10-25
20:46:27

 


노코노코
애플만 아니었어도 저물건은 직각으로 태어나겠죠 2012-10-25
20:46:31

 


이테루
led 좋네요 [α] 2012-10-25
20:49:03

 


티르카
올 넥서스10 삼성이 만들면 국내출시 가능성도? ㄷㄷ 2012-10-25
20:49:28

 


아노미아
ㄴ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혹시 국내출시 안될 가능성도 있나요?

만약에 국내출시 안한다면 이유가 뭐예요?
2012-10-25
20:50:35

 


bada
아노미아 // 국내에서 넥서스 판매량이 안좋아요. 갤넥이 10만대 팔렸다네요 2012-10-25
20:52:07

 


아노미아
그렇군요 ㅠㅠ 넥7은 많이 팔렷으니 가능성 있지 않을까요? 2012-10-25
20:53:13

 


황금발유리
성지순례왔습니다 2012-10-26
02:46:44

 


잉여년
성지순례~ 2012-10-26
02:53:42

 


자유게시판.
로또되게 해주세요~ 2012-10-26
03:08:38

 


[NX1]Dream Theater
성지순례 왔어요 ㅜㅜ 합격하게 해주세요 [α] 2012-10-26
09:19:49

 


아노미아
?? 왜 성지라고 하시는거예요? 2012-10-26
10:26:25

 


열등생
아... 대박... 이건 어디서 구한 걸까요 ㅋㅋㅋ 아직 출시도 안한 제품의 가이드... 2012-10-26
13:21:57

 


핏빛토끼
해외 커뮤니티 넥10 기사거리 보면 시코가 원 출처나 커버리지로 같이 들어가 있습죠~ 2012-10-27
17:20:49

 

     스크랩   목록보기

748942   V30이 안팔리는 이유는 LG브랜드가 똥망이라서 그런겁니다.  [9] 초코냥냥 584
748941   v30 일주일 썼네요.  [11] 후르딩 798
748940   HTC, 새로운 U 시리즈를 11월 2일 발표  [4] 스퀴니 307
748939   HMD. 노키아 7 공식 발표. 스냅드래곤 630탑재  [3] 스퀴니 267
748938   화웨이한테 따인 삼성태업 결과 ft.DXO 폰카메라순위.jpg  [8] 요트맨 725
748937   Pic] Counterpoin, AI 내장 스마트폰 전망  [1] 좌지우건 370
748936   스마트폰 시장에서 품질력이랑 판매량은 그닥 관계없는듯  [23] 초코냥냥 589
748935   ifixit] Google, Pixel 2 XL 분해   좌지우건 408
748934   갤럭시는 쓰레기 같은 통신사 어플이랑 로고좀 빼주면 참 좋을듯 .  [17] WA▼E 673
748933   놋팔이 담주에 100만대 찍는다는데,  [3] 갤러리별 606
748932   노트 8 미국 판매량 괜찮은것 같네요?  [2] 목적이있다 522
748931   LG 페이가 쓰레기인 이유.reason  [9] 오리갑 797
748930   지금 V30 판매량은 V20보다도 적은거 같습니다..  [10] Stellist 651
748929   Vid] SDC 2017 다시보기   좌지우건 158
748928   LG페이의 현실  [2] 바람지기 671
748927   윈도우 랩탑에서 4기가램으로도 충분히 쓸만할까요?  [2] 반달군 210
748926   ??? : 메탈 유니바디 입니다  [3] Plone 496
748925   V시리즈는 원래 G시리즈보다 판매량 적은게 정석?이에요.  [11] 요트맨 404
748924   엘피셜] 퀄컴과 자율주행차 부품시장 협력   좌지우건 119
748923   노트 8 후면 디자인은..  [10] Tousai 531
748922   휴대폰 뭘로 바꿔야 할까요....  [4] ☆JP☆ 225
748921   출시 직후 V30 좋다고 하시던 분들 다 어디갔나요?  [6] 바다빛향 521
748920   크.. 붕괴3 진짜 심하네요  [6] 글렌페리 633
748919   V30 판매량이 8만대정도 라네요  [13] 블랙로봇 809
748918   엘지폰 사용자 특징  [7] 오리갑 680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4][5]..[29959]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