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AF1120 리뷰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V20 B&O Play 이어폰 측정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유리당]니쿠 
  pic)베가 LTE-A 2013/08/02
    cdpkorea-1375433722-1.jpg (204.9 KB)    Download : 3



유출


From Seeko Mobile for Android
Powered By AlphaFactory



JDQ39
충공깽 디자인 2013-08-02
17:56:39

 


[S4LTEA]Exynos
역시 예상대로 후면터치 들어갔네요
아 저건 후면버튼인가?? [α]
2013-08-02
17:56:42

 


[영유당]스타스타별
응 터치패드가 작아졌군요 [α] 2013-08-02
17:56:57

 


흑담발진
홈버튼만 아니었어도... [α] 2013-08-02
17:57:31

 


손위바이오
베가 레이서 디자인으로 돌아갓네 2013-08-02
17:57:50

 


이야기멘
베레로의회귀 베젤도 그때처럼 2013-08-02
17:58:46

 


이게 대딩이
베티엠 2013-08-02
18:02:32

 


[보신당]lunic*
홈버튼 가리는 스킨이나 스티커 한 장이면 저 정신나간 추노마크는 해결이긴 하군요. 2013-08-02
18:03:35

 


뚜레주르륵
스냅드래곤 로고는 뭐죠? 로고킹이네 ㄷㄷㄷㄷ [α] 2013-08-02
18:05:41

 


뚜레주르륵
사방이 로고.. [α] 2013-08-02
18:05:56

 


[갤삼당] (。`Д´)/
뭐야 저게 2013-08-02
18:11:06

 


Bundle-
홈버튼은 아닌듯.. 진심
약빨고 만든거 확실
소비자의 니즈를 모르는것도 확실
2013-08-02
18:14:18

 


to IRON from G
이쁜 홈버튼 아이콘 냅두고 LTE-A;;ㅡㅡ
스크가 아주 제대로 미쳤네요. [α]
2013-08-02
18:16:25

 


스핀무브
진심 저가폰 디자인 분위가 확나네요 2013-08-02
18:18:11

 


[슬기당]vocalism
어떻게하면 저렇게 촌스럽게 만들지 .... 2013-08-02
18:25:46

 

     스크랩   목록보기

725279   나의 데스크탑은 네할렘에서 멈춰있었고   초전자스핀 125
725278   AMD 암렐루야 내장그래픽 없는게 함정이죠  [17] CS016 637
725277   크흣ㅠㅠ amd야 돈 많이 벌어라    takeout 173
725276   인텔 진짜 개 짠돌이놈들ㅋㅋㅋ 4c8t 모델이 일반소비자용으로 풀린게   Searrs 324
725275   이제 와서 알파를 탈출하려면  [3] lunic* 202
725274   갤럭시S8 통신사 구분없어진거 사실이에요?  [4] CS016 589
725273   익스트림라인이 씹거품인건 GT4E만 봐도 알수있죠..  [1] srtlow 290
725272   라이젠.jpg  [1] 흡혈귀왕 631
725271   인텔이 외계인 고문에 현금성 자산이 근50조원이라는 시절이,,,,  [1] 갤러리별 400
725270   우와 암레발이 현실화 된건가여 ㄷㄷ   6_inch 341
725269   아직은 암레발 아닌가요?  [6] 연년생 578
725268   생각하니 진짜 인텔 개객끼네요 ㄷㄷㄷ   흡혈귀왕 414
725267   라이젠 엠바고풀린건가여  [1] 라테린 400
725266   반도체 엔지니어의 신 짐 켈러느님  [3] NyT3 508
725265   이제서야 이짤을 배포합니다  [1] Plone 571
725264   인텔 주가 반의반으로 떨어지고 CEO교체되고 타격 존나입었으면 좋겠네요  [1] srtlow 382
725263   야 똥텔 뒤지는 소리좀 안나게해라!  [1] 라이젠 325
725262   암렐루야  [3] 사인팽 366
725261   유튭] AMD, Ryzen 7 발표   좌지우건 505
725260   암드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1] 아시엘르 540
725259   라이너스도 암레발에 참전    소니EX 225
725258   암드 주식을 삿어여했는데   Plone 178
725257   이제 레이븐릿지만 기다리면 되는듯..   srtlow 132
725256   암팩트리얼 미사일  [2] Plone 397
725255   최근 AMD 유출보면 대략 맞지 않나요?  [2] [퐁당]이게 대딩이 350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4][5]..[29013]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