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Jaybird X3 리뷰이벤트
소니 SRS-XB20 리뷰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갤러리별 
  기어S3가 방간이라, 호불호가 갈릴 줄 알았는데, 신의한수 2017/01/11

호불호 갈리더라도,,
S2와 투트랙 병행하고,
기어핏2도 가세하고,,

이거
홍콩 애널측 얘기(유료자료)로는
100만대 돌파(출하량기준)를 기정사실화 하더군요..

남성들이 아무래도 비중이 높은데,
전략이 주효한 듯 싶네요.



네모레고
겨스2는 솔직히 너무작았죠...
겨스3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2017-01-11
18:01:44

 


☆JP☆
개인적으로 직경은 맘에 드는데 화면은 좀만 더 컸으면 좋겠네요 ㅎㅎ 2017-01-11
18:15:38

 


[NT6]흑새치™
크긴 해도 종합해서 따져보면 대안이 없으니... 2017-01-11
18:16:31

 


사나난
엄청 잘팔린데요 ㄷㄷ 2017-01-11
18:20:35

 


구골플렉스
프론티어 잘사용중이긴한데 돌리는게 초기보다 엄청 헐렁해졌더라고요. 안돌렸는데 돌아가있고 ㄷㄷ;;

눈금긴게 시간숫자에 맞춰져있어야하는데 다시 시계 볼라고하면 돌아가져있고 다시 맞춰놓으면 돌아가있고 ...ㅂㄷㅂㄷ.. 무한반복
2017-01-11
18:26:55

 


JTBC
순환 주기를 2년+로 보는 듯요..
올해 모델은 또 다른 컨셉일 듯
2017-01-11
18:57:23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2]
Master
383167
740882   g6 붉은 액정 교품을 안해주는데 어떡해야하나요  [1] 맛갤비디치 111
740881   갤8 쓰시는 분들 중에 린 레볼루션 패치오류 나시는 분들 계신가요?   갤럭시노트8 56
740880   아이폰6 어떤가요?  [6] 냉동인간 157
740879   s8 엣지라이팅 이미지를 찾습니다  [1] 노완동 154
740878   패드 5세대를 쓰면서 느끼는 단점   aveo 123
740877   놋페 이날씨에 야구보다가 따뜻한채로 온도측정  [1] NRD90M.G955NKSU1 109
740876   소프트키 좋은점은 그거같습니다  [3] aveo 182
740875   폰온도 80도는 기본 아닌가요  [1] 블랙로봇 247
740874   엣지 빛샘 정상인건가요  [10] [IPAD Pro]배붕이 246
740873   흔한 엑시노스 8890 발열.jpg  [3] 웰벙시코 594
740872   스마트폰 측면에 이키있으면 정말좋겠음   놋8 솦키구나 203
740871   흔한 엑시노스 8890 발열.jpg  [3] mdk1234 488
740870   s8+ 설정 튕기는게  [1] S8+user 207
740869   갤8 유튜브 화질 문제있네요  [4] 호이호이~ 408
740868   베젤리스라고 꼭 소프트키일 필요가 있을까요? 이런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20] Stellist 869
740867   여름이라서 그런지 제 엑페xp가 미친듯이 발열이 생기는군요...  [3] 대장범생이 260
740866   노트fe 힐링쉴드 필름 질문  [9] 막귀파 282
740865   물리키에 대한 생각   [49] 놋8 솦키구나 803
740864   대우루컴즈 UHD TV에 달린 칩셋은 MSTAR 6488A 이군요  [2] 흡혈귀왕 405
740863   으으 매스드랍에서 AKG K7XX 5/15일에 샀는데  [2] Puppet 188
740862   디자인은 G6가 나아보이는데   [2] tails 464
740861   컴퓨터 질문이 있는데요  [2] [꿈꾸는]AriMoon 141
740860   핸드폰 추천 질문 마지막으로 드립니다 ㅠㅠ  [5] 기능성에놀란 190
740859   LG Q8 vs G6 크기, 사양 비교  [8] Stellist 883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29636]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