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ER4 SR / XR 리뷰댓글이벤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삼성 갤럭시 노트7 측정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qazsdf 
  G3 스펙 떳네요(사진 추가) 2014/05/21
    image.jpg (55.0 KB)    Download : 1





다행이 3기가램



파란하늘☆
배터리 3000이네 좀 더 주지
카메라는 gpro2보다 발전한거겠지;;
2014-05-21
22:38:50

 


도몬이
real rgb quad hdㄷ ㄷ 2014-05-21
22:39:29

 


바부바
와 두께가 서피스 프로3와 비슷 2014-05-21
22:41:38

 


MetalHead
화면크기가 지프로급이라니 [m] 2014-05-21
22:43:15

 


노트매니아
갤파겨냥ㅋㅋㅋㅋㅋㅋ [m] 2014-05-21
22:43:46

 


S4스릉흔드
헐 모델명 진짜네요 LG뷰4는 .... [α] 2014-05-21
22:47:50

 


Noirs
갤파랑 비교하는거보니 76만원에 내놓을 생각인듯 ㅋ [m] 2014-05-21
23:04:56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1]
Master
359599
703315   뉴 기어VR Otg가 되는군요   qazsdf 32
703314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애플이 PPN 쓰는 이유   VXRS 69
703313   KT가 좀 ㅆㄹㄱ이긴 해도 요금제면에선 혜자죠   NRD90M 65
703312   서울 서대문구 Seven PC방.jpg  [11] 스퀴니 390
703311   노트7 25w 충전 지원하네요..  [3] 승요나 267
703310   노트7 낸드메모리 하고 아이폰 에 달린 낸드메모리 가 다르죠?  [3] 초보방관자 158
703309   노트5 쓰고 있는데 약정 땜에 놋7을 못 가네여 ㅠ  [6] 민간인[목욕값맨] 240
703308   아이폰에 달린 듀얼카메라 라고해야하나요?  [2] 초보방관자 163
703307   정부 3.0 앱, 애플에는 선탑재 요구 안 한다  [18] 갤낚지돌솥밥 724
703306   아이폰 7 큰거 유출  [10] 갤낚지돌솥밥 905
703305   KT가 이래 저래 까여도 QoS는 갑이죠.  [26] Afg 675
703304   노트7 3밴드 LTE 연결 잘되네요.  [3] 구리즈만 550
703303   노트 7은 자동 통화녹음이 기본으로 들어가있네요 ㄷㄷ  [2] InDream 741
703302   SKT용 모델은 히든모드의 네트워크 설정이 B5 Preferred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1] Garnma 426
703301   갤럭시A5 2017E? 모델 전면 카메라가 1600만화소라고 나오네요  [5] 흡혈귀왕 579
703300   갤7 아직 4k vp9재생은 불완전하네요   스피어닉 244
703299   kt가 2.1lte 있다고 하는데 왜 안되죠?  [3] [루먀당]StadiumFly 166
703298   엑시노스7880 GPU성능 정말좋네요;ㄷㄷㄷㄷ  [12] 흡혈귀왕 936
703297   요즘 SK 나 KT는 VOLTE 되나요??  [6] [Re:]쥐쓰리 329
703296   애플뮤직이 곡이 많긴 하네요  [8] 아오ㅋ 444
703295   삼성.. gfx벤치 SM-A520 = A5 2016(?)  [2] 혼자놀때 317
703294   갤7 lgu lte 속도   케인즈옹 204
703293   KT LTE속도테스트  [2] EXID 249
703292   LTE는 SK나 LG쓰세요  [8] 별다방마신당 619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28133]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