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요트맨 
  LG, 애플·삼성 꺾고 '대학생이 가장 탐내는 노트북' 2018/02/12
File #1     2018021208311418980_1518391873.jpg (40.8 KB)    Download : 0

12일 대학생 생활 애플리케이션 에브리타임이 발표한 '‘졸업·입학 선물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대학생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졸업·입학 선물은 노트북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참여자 1613명 중 여학생의 58.88%(792명), 남학생의 60.54%(158명)가 노트북을 택했다.
.
.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브랜드는 LG전자였다. 노트북을 선택한 학생 중 절반 이상(52.6%, 406명, 중복선택)이 LG전자를 택했다. LG전자의 초경량 노트북 LG그램 효과인 것으로 풀이된다. 애플과 삼성전자가 각각 42.2%, 37.8% 비율로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에브리타임은 "HP, Dell 등 타브랜드의 선호도 총합은 20%로 LG전자와 애플, 삼성전자가 국내 노트북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고 밝혔다.



///
//

깐깐하기로 유명한 ㅁㅂㅁ님이 인정한 갓그램..
ㅁㅂㅁ님 당신은 대체..



WA▼E
깐깐 ㅋㅋ 2018-02-12
17:35:21

 


godamd
갓그램 화이팅 2018-02-12
17:39:50

 


러블마무앙자친구
엘지 제품 중에는 그나마 노트북은 마케팅을 잘하는 듯. 2018-02-12
18:00:50

 


바다빛향
1,2,3위 합치면 백분위 100프로 넘어가는거 실화입니까? ㅋㅋㅋ 2018-02-12
18:04:05

 


[Re:]듀나
ㄴ중복체크가 가능한걸지도.... 2018-02-12
18:07:58

 


마이나스의 손
뭔 통계인지 모르겠네요. 노트북 선호도도 123위 합치면 100프로 그냥 넘어가고, 저 남녀학생 선물받고 싶은 순위도 합치면 100퍼 넘어가는데 2018-02-12
18:08:23

 


간디31
그램이 가격대비 예쁘고 가벼워서 그럼 2018-02-12
18:14:57

 


바다빛향
ㄴ그램은 실제로도 인기 많습니다. 이상한 마케팅을 많이해서 그렇죠. 2018-02-12
18:44:26

 


[대학생]운좋은사람
갈락티카님// 대학생들 그램 많이 써요. 2018-02-12
18:59:43

 


[외롭당]뿌직
당연히 중복일거라 생각하고 별 신경안썻는데...흠 미리 써두던가 해야했겠네요 2018-02-12
19:37:35

 


별다방스벅
그램 많이쓰는건 팩튼데 ㅋㅋㅋ LG는 무조건 까고싶은분들이 참많네요 ㅋㅋ 2018-02-12
19:45:32

 


ㅁㅂㅁ
그거 다 허세죠 2018-02-12
19:50:26

 


ASD88
그램 쓰는중인데 좋기만한데.. 무조건 엘지까는사람들 많이보이죠 2018-02-12
19:54:46

 


별다방스벅
ㄴ 유독 여기가 심한건 사실인듯 ㅋ

그나저나 여대생이 58.8프로 남학생이 60.5프론데... 별차이가없다는게 신기함...

남자들은 데탑에 더 관심이 많이가서그런가 ㅋ
2018-02-12
19:59:44

 


기사식당PB
대학생이 들고 다니기에 무난한게 그램이죠. 무거운 프로그램 돌릴거 아니라 가볍게 워드나 파워포인트 웹서핑하기에 그램이 나쁜선택이아님.


이유는 가볍다는거...

학교다니면서 쓰기엔 가벼운게 킹왕짱입니다.
어떨땐 그램도 무게가 부담들때가 있어요...
2018-02-12
20:08:08

 


fooding
엘지가 삼성보다 싸요 그래서그럼 솔직히 호불호갈리는 디자인제외하고 자잘한 상품성이 삼성께 앞서지만 그거에비해 가격차가 너무남 2018-02-12
20:22:07

 


러블마무앙자친구
여기서야 성능이 어쩌고 저쩌고 하지만

일반인들한테는 디자인이나 마케팅으로부터 얻어지는 이미지, 가격 등이 구매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영향을 미치죠.

삼성보다 엘지가 디자인도 먹히는 거고 마케팅도 먹히는 거죠.

엘지 노트북은 전통적(?)으로 백색의 각이 있는 이미지고, 삼성은 그보다 컬러풀하고 둥근 이미지죠.

엘지 이미지가 더 먹히는 걸로 봐야죠.

확장성 마케팅도 통한 거고.
2018-02-12
20:28:35

 


tails
일단 가볍고 배터리오래가고 화면도 좋고 2018-02-12
20:29:52

 


ㅁㅂㅁ
화면이 최대단점인데요 ㅋㅋㅋㅋㅋ 유ㅋㅋㅋ광ㅋㅋㅋ 2018-02-12
20:34:22

 


마이나스의 손
저분 예전에도 이상한 댓글 달고 다녔던걸로 기억하는데 말이죠 2018-02-12
20:39:03

 


aveo
뭐지 누가 밑장빼기 한거 같은데?? 2018-02-12
21:27:41

 


팝콘기계
원래 전문가 아닐수록 겉으로 보이는 것에만 신경씁니다. 2018-02-12
21:53:33

 


Barry White
서피스 찬양하는 ㅁㅂㅁ가 깐깐 ㅋㅋㅋ

자기랑 의견맞으면 찬양하는 졸렬종자
2018-02-13
01:12:26

 


토트넘훗스퍼
그램산지 일주일됐는데 너무 좋네요 ㅋㅋ 2018-02-13
01:28:53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3]
Master
411327
764870   갤탭s4나오긴 하나요   Plone 14
764869   샤오미 a2 언제나오려나여  [2] 무제한 40
764868   다음달에 LG 폰들이 대거 출시하네요.  [4] bLue블루 96
764867   G7 디스플레이 고배율 현미경 사진도 나왔네요   블랙로봇 148
764866   샤오미 사는 인간들은 남보고 저작권이니 뭐니 따지면 안되는거 아님?  [4] 보바요 229
764865   미국 ZTE 수입 금지 철회  [2] 목적이있다 217
764864   a10x와 a11중 gpu성능은 뭐가좋나요?  [3] Wemmr 217
764863   엑시노스 외부판매 확대, 이번에는 꽤 가능성이 있지 않나요?  [3] Eidos 365
764862   삼성-애플 디자인 특허소송, 누가 진흙탕 만드나   앱쁠러스 186
764861   G7 디스플레이 논란 저는 이렇게 이해했습니다.  [8] 프로불편러 536
764860   옆동네에서 글 읽다가...데줌마 발견  [7] 이니티엄 688
764859   올해 반도체 투자액 1,000억 달러(!) 돌파 예정..  [5] Eidos 533
764858   삼성섭센 서비스액보 이거ㅠㅠ  [4] 갤러리별 716
764857   올해 EUV도 건너뛰고, 2020년에 5nm한다는 TSMC는  [10] 갤러리별 569
764856   소니가 RGBW LCD 라인업을 죽인줄 알았더니 쓰고 있었군요.   [삼빠]SAME SOON 416
764855   삼전은 EUV를 양산하는데 brute force스럽게 추진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14] ARMCC 674
764854   M+ 그런거 다 허세죠  [6] LLVM Clang 749
764853   LG G7 논쟁 정리.txt  [6] 이어폰빨래돌린날 1100
764852   지금 G7 디스플레이가 까이는 이유는 이거죠.  [2] bLue블루 589
764851   근데 뭐 G7화면이 그렇게 까일정돈가요?  [18] lRlVER 832
764850   M+이고 나발이고 이해가 안갑니다  [5] 블랙로봇 511
764849   음.. 제가 잘못봤군요   스퀴니 315
764848   제가 RG-BW라고 판단내린 기준이..  [4] Plone 506
764847   RGB/RGBW/M+ 비교짤...  [1] LLVM Clang 616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30595]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