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오디오플라이 AF100C 리뷰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V20 B&O Play 이어폰 측정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소프트@ 
  갤8 vs 놋9 vs 갤9 2017/03/19

군인인데
9월 전역입니다....ㅠㅠ

그리고 곧바로(11월) 미국 유학 가는데요

지금 쓰는폰이 효도폰 수준. 롬이 8기가라..ㅋㅋ 어플 하나 깔기도 힘드네요

아이폰은 아이폰8나오는것 보고 생각해볼 생각이구요

사용패턴이나 이런것은 안드쪽이라

그리고 약간 삼빠라 갤8이랑 놋8 생각중인데요 (무약정으로 구매후 출국할 생각입니다)

갤8일 생각보다 별로 배터리도 성능도 기대 이하네요;;
플러스는 너무 크구요.

이상태로 보면 노트도 6인치 이상 나올것 같아 부담되고

어떤거로 가야 정답 일까요??

노트는 딱히 펜을 잘 쓰진 않지만 있으면 또 편하구요..

놋7 살까 고민하다 걸렀는데 ㅠㅠ 놋7이 역대급 디자인에 딱 마음에 들거든요

갤8은 걸러야 할까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놋8 살까요??

만약 갤8 산다면 그냥 사전예약 해버릴 생각입니다



충무로5가
당연히 돈 문제 없으면

가장 최신폰이죠
2017-03-19
14:36:45

 


Plone
미국가실꺼면 미국가서 사시는게 2017-03-19
14:39:27

 


fjtldk
9월 전역이신데 갤8을 미리 사둘 필요가 있을까요?

9월이면 갤8 가격도 많이 다운되었을 거고

가격 다운된 갤8이랑 놋8 비교해보고 선택해면 되겠지요
2017-03-19
14:39:28

 


갤낚지돌솥밥
미국가시면 아이폰 사는게 2017-03-19
14:40:49

 


짱9는 못말려
놋8이요.
크기도 더이상 안커질꺼같은데...
커진다면 몽8로 가야죠.
2017-03-19
14:40:55

 


악어융
저도 글쓴이 분이랑 같은 생각을 과거에 했었는데
물론 그떈 노트4 갤6이였는데
그냥 제대 가까울떄 생각하시는게 편합니다. 말출떄 사고싶은거 사시는거 추천이요
9월이면 아직 많이남으셔서ㅠㅠ
2017-03-19
14:43:12

 


flair22
9월이면 많이남으셨고, 한국에서 요금제 정지시켜두실수있으면 한국이 폰값더쌀거고요. 미국은 단말기보조금없어지고 선택약정만남았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약정못하시면 미국가서 사니느게 납니다 ㅎㅎ 2017-03-19
14:53:45

 


6_inch
돈 아껴두셨다가 미국서 사세요. 2017-03-19
14:58:41

 


좌지우건
미국가셔서 그때 판단히셔도 될듯요... 2017-03-19
15:03:03

 


얼음물
제대하고 골라도 늦지 않습니다 2017-03-19
15:11:26

 


WJSN
전역 걱정부터 하심이 [α] 2017-03-19
15:21:08

 


fooding
전역이 9월인데 폰을 왜 벌써 사요 ㅋㅋㅋ 어짜피 쓰지도 못하는거 묵혀두기 아깝잖아요 그냥 제대할쯔음에 최신폰 몇개 비교해보고 사세요 2017-03-19
15:55:58

 


pwc
미국가는거면 폰고민보다 무슨차 살지 고민이 생활에 도움일듯요 ㅋㅋ 2017-03-19
15:57:03

 


아기공룡다이노스
일단 전역부터 하시죠. 9월이 안올수도 있습니다 2017-03-19
16:25:21

 


엣지한노트
9월 안 와요 8월이 끝이더라고요 2017-03-19
16:42:54

 


jancook
미국가셔서 아이폰 사시는걸 추천. 2017-03-19
18:26:40

 


AH벽ol슬
미국가서 아이폰 나오는거 보고 사면 될거같은데요 2017-03-19
18:27:03

 


스피어닉
ㅋㅋㅋㅋㅋㅋㅋ 9월안옵니다 2017-03-19
21:01:15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2]
Master
374790
728221   스타1 리마스터는 유료게임 입니다.   구놋포 50
728220   갤칠엣지 대란  [2] 여자친구 71
728219   아직 제 아이패드 미니4는 현역이네요  [1] beosound 37
728218   팀쿡 신의 한수  [5] 여자친구 308
728217   LG G6 궁금한거 있다  [6] 도고수리 236
728216   블리자드 참 게임 잘만드네요..  [3] epic12345 325
728215   혹시 운영체제 미포함 모델 안 사는 다른 이유라도 있나요?  [5] 마이나스의 손 210
728214   현재 노트북9 외장 달린거랑 안 달린거 가격차가 12만원정도 되네요  [1] 마이나스의 손 157
728213   근데 확실히 노트북은 당연하지만 가벼운거 자체가 스펙이네요  [2] 마이나스의 손 185
728212   리마스터 해줬으면 좋은 게임이라...  [4] [삼빠]SAME SOON 283
728211   스타 리마 풀옵 돌리려면  [4] 케인즈옹 288
728210   LG전자 "G6, 아내처럼 볼수록 예쁜 제품".gisa  [7] mdk1234 401
728209   몽팔 카메라 조리개도 그대로일까요?   choijm0715 102
728208   리마해주면 살 것 같은 게임  [2] 러블마무앙자친구 228
728207   대학로에서 이어패드 살 곳 없나요?  [1] Baccalaureat 117
728206   진짜 살게 노트북9 올웨이즈 말고는 없네요;;  [5] 마이나스의 손 255
728205   지금은 슬슬 잊혀진 기기지만  [1] 크로스경사 158
728204   G6 "배터리 부숴도 폭발 안해요".jpg  [2] mdk1234 427
728203   할아버지가 루게릭병을 앓고 계신데요,  [1] 이니티엄 211
728202   국내 게임제작사는 블리자드보고 반성해야죠  [11] 맛갤비디치 457
728201   스1 1.18에서 발키리 버그 고쳤다네요  [5] mdk1234 520
728200   태블릿 살때 껴준 오피스 노트북으로 옮길 수 있나요?   lRlVER 100
728199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태블릿 버전  [9] highgag 1031
728198   5.5인치 풀메탈바디 스마트폰이 145g으로 나오네요  [1] 갖고싶당 475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29129]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