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패리티 
  아이폰7 폭망하긴 했나보네요 2017/01/12
폭스콘 매출이 25년만에 떨어졌다네요
3년전 안드로이드에서 보던 스펙을 2016년에 가지고 나왔으니 망하는게 당연하죠
2017년엔 얼마나 어메이징한 기능으로 눈길을 끌지 기대되네요
뭐 무선충전정도 넣고 어썸 외치겠죠 ㅋㅋㅋ



Oceanus
DNFTT 2017-01-12
01:39:27

 


셀러리맨
이어폰단자없애고 배터리폭발에... 음... 2017-01-12
01:42:02

 


dlwo0327
무선충전이 됩니다.
하고 나오겠죠 ㅋ
이번엔 무선충전만 넣고 다음에 고속무선충전을
넣는 장난질을 할 것 같아요
2017-01-12
02:16:02

 


JordanKwon
??????????????????????????

작성자 검색
2017-01-12
02:17:50

 


배고픈하루
아이폰은 성능차이 있어도 아이폰특유의 특징때문에 쓰는거아닌가요?
그리고 아이폰7 성능 엄청좋은걸로 알고있는데 무슨;;
요즘나온 리니지2 풀옵으로 잘돌아가는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고
안드는 풀옵으로 원활하게 못돌아가는데 허허

암튼 아이폰이 어느순간부터 매력포텐이 줄어들긴했음
2017-01-12
02:49:01

 


NexusMax
사실 고속충전이 안되는 것만으로도 엄청 크긴 하죠...
그래도 여전히 게임은 아이폰이 갑이라 장단점이 있지않나 싶습니다;;
2017-01-12
03:04:11

 


슈피리어
3년전 안드로이드면 놋삼 수준 아닌가요ㅋㅋㅋㅋ

AP만 봐도 갤7을 발라버리는구만
2017-01-12
03:04:17

 


하늘시티
이건 또 무슨 소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전 안드 스펙에서 웃고 가면 되나요? ㅋㅋ
2017-01-12
03:30:28

 


[T1]던전용팔이
3년전 안드 스펙에서 웃고 갑니다.
저도 애플 요즘 맘에 안들지만 좀 어이가 없군요 ㅡㅡ;;;
2017-01-12
09:33:41

 


MOMENTLY
암만 애플이 싫어도 팩트를 얘기해야지 어휴 2017-01-12
09:52:53

 


쿼드쿼드
뭔 ㅄ소리 2017-01-12
10:53:56

 


베리크리
그냥 그래픽 성능이 좋을뿐이지 그게 게임은 아이폰이 되는게 아닙니다;;
아이폰플러스를 지칭하는게 아니라 그냥 아이폰이 게임에 좋다고 생각하시는듯 해서 말씀드리면
게임할때 화면크기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이고 국내 게임시장을 보면 대부분 안드로이드가 주라서
아이폰에는 한참뒤에 출시되거나 출시가 안되는 게임도 많습니다
특히나 아이폰이 지금만큼 커지기 전인 3.5인치 4인치때부터 게임은 아이폰이니 하던것들 보면 한심하죠;;;
2017-01-12
11:57:04

 


상원의원
화면크기나 출시같은 이야기가 아니라 게임 퍼포먼스를 이야기하는건데 무슨소리지... 2017-01-12
12:43:53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3]
Master
411448
765172   LG M+도 펜타일인데 그거 다 눈속임이죠 ㅉㅉ   [5] IP69K 279
765171   오레오 올리신 분들 잔여용량 늘지 않았어요??  [2] 으아아앙쥬금 176
765170   솔직히 다들 눈이 현미경 눈알도 아니고 LG디스플레이 자체 문제는 없음  [2] 초코냥냥 206
765169   LG G2사용자분들 계신가요?  [2] 구경꾼. 144
765168   서피스북2 가격 깔끔비교  [1] Lenovo 221
765167   누가에서 디바이스 도우미 앱 선택 불가했나요?  [2] [성공]함께크는성장 108
765166   서피스 북2 가격  [3] MOMENTLY 269
765165   현세대 콘솔 APU들이 모바일 AP급 만큼 작아지려면 대충...  [3] 흡혈귀왕 277
765164   LG 이것들이 아주 교묘하네요.  [2] 바람지기 492
765163   결국 애플의 큰 승리?  [2] 목적이있다 494
765162   오레오 업데이트속도는 삼성이 더빠르네요  [3] 블랙로봇 352
765161   갤7 오레오 상단바 알림이 좀 이상하네요..  [1] ASD88 322
765160   결국 삼성은 애플에 5800억 줘야하는군요.  [4] 둔켈하이트 855
765159   갤7 오레오 벤치 올려봅니다  [2] Xelloss 476
765158   V20 는 아직도 보안패치가 작년 11월이네요.   [3] 챠라캬라 341
765157   앞으로 LG의 디스플레이 브랜딩은 정해졌군요.  [2] 성시경은내시경 862
765156   옆동네 그분의 찌라시.... 중공4개사는 플래그쉽 9820의 동시공급을 원한다...  [3] ARMCC 813
765155   갤7 오레오 벤치  [2] 배고픈하루 459
765154   엘지욕먹는거보면 눈살이 찌푸려지네요  [26] 배고픈하루 1095
765153   이런 서브픽셀 배열을 가진 디스플레이도 있군요 ㅎㅎ  [8] 이어폰빨래돌린날 649
765152   갤럭시s9플러스 쓰면서 제일 짜증나는거  [6] beosound 709
765151   ??? : 이번 M+LCD 논란도 삼성의 소행.jpg  [2] mdk1234 1312
765150   소니의 M- 기술 화이트매직   [3] 소니EX 709
765149   스마트워치 한정으로는 그래도 삼성이 2위네요   Eidos 289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30607]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