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프라페노 
  윤아님이 공유주시는 페이스들 적용하다 감질나서... 2017/01/11
진짜 시계 사러 갑니다..-_-;

밑에 윤아님이 오늘 공유 예정이신 론진 마스터콜렉션 투카운터...흔히 부르는 론진 마콜 부엉이

사러 갑니다...

평소 드림워치였는데...뭔가 페이스 맨날 갈아치우고 갈아치우고 해도 채워지지 않는 뭔가 남자의 갈증?

해소하러 오늘 갑니다.

윤아님께서 본의아니게 제게 시계 뽐을 주셨네요..ㅋㅋ



[NT6]흑새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7-01-11
15:59:20

 


YoonAh
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갑후
저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로골 보고있어요 ㄷㄷㄷ 할부로 지를까말까 고민중인데 ㄷㄷ
2017-01-11
16:00:12

 


MOMENTLY
캬 사캐봉인해제!
특가잼!
2017-01-11
16:03:14

 


Lycos
저도 비슷한 고민이었는데(전 포르투기져 블루핸즈)
와이프가 걍 기어 사라고.... ㅠㅜ
2017-01-11
16:03:37

 


프라페노
포르투기즈 블루핸즈는 1500만원짜리 아닌가요....ㅎㄷㄷㄷㄷㄷㄷㄷㄷ 2017-01-11
16:04:47

 


MOMENTLY
저도 사실 s2 줄질하다보니 이거 그냥 진짜 시계사는게 낫겠다 싶을 때가 있긴 한데
저는 알림 받는 목적도 꽤 커서 그냥 씁니다 ㅠㅠㅠ 절대 돈이 없는게 아닙니다.. 절대... (오열)
그나저나 특가 신청 게시판이 여긴가요?
2017-01-11
16:04:50

 


[성공]함께크는성장
?!?!?!?!?!?!?!?!?!?!?!?!?!?!?!?!?!?!?!?! [α] 2017-01-11
16:05:57

 


Eliott
S3 특가 관심만땅입니다 ㅋㅋㅋ 2017-01-11
16:07:14

 


Lycos
프라페노님....
천만 정도로 알고 있어요.
그러니 와이프가 쿨하게 기어를 사라고 했죠..ㅋㅋㅋ
2017-01-11
16:08:41

 


프라페노
Lycos // 병행수입이 천만 정도고, 정발품은 1500정도 할겁니다...ㄷㄷㄷㄷㄷㄷ 2017-01-11
16:10:16

 


사나난
이야... 진짜 사캐는 이런데서 보는거군요.ㄷㄷㄷㄷㄷ 2017-01-11
16:11:19

 


MOMENTLY
으 사고시프다.. 2017-01-11
16:11:47

 


[NT6]흑새치™
1500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7-01-11
16:12:10

 


Lycos
프라페노님... 제가 알아본데는 970만 달라더군요ㅋㅋ
뭐 어차피 대부분의 시계는 병행이나 정발이나 거기서 거기로 알고 있어서요.
시계 메이커가 파는게 아니라 딜러 업체가 파는...
2017-01-11
16:12:58

 


나무킹
20 ㄷㄷㄷㄷㄷ 2017-01-11
16:13:48

 


Lycos
뭐 기어로 어찌저찌 살겠는데 워치 페이스 볼때 마다 진짜 시계르루더 사고 싶어지는 부작용이 있네요...ㅎㅎㅎㅎ 2017-01-11
16:13:58

 


YoonAh
저는 진심 시알못일때 국시공 한 비싸봐야 100정도하겠거니 봤는데 천이 훌쩍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태그호이어 아님 미도나 티쏘이런거보고있는 현실이네요 ㄷㄷ 2017-01-11
16:18:28

 


뜬구름힝
1년 뒤에 오리스 프로파일럿이나 애커스나 사고 싶었는데 ㅎㄷㄷ 하내여 2017-01-11
16:20:00

 


Lycos
전 당분간은 조용히 워치 페이스 질 하면서 살겁니다.
와이프 몰래 따로 계좌를...쿨럭...
좀만 더 모으면 포르투기스가... 가시권....인데...
짜가라고 하고 살지 고민입니다...
2017-01-11
16:26:30

 


MOMENTLY
시계를 보는 애뜻한 눈빛을 보면 누구라도 금방 알아차릴겁니다 ㅋㅋㅋㅋ 2017-01-11
16:29:16

 


스피어닉
시계가 경차보다 비싸네요/..... 2017-01-11
16:35:14

 


좌지우건
창조경제가 여기있네 .. 2017-01-11
17:04:00

 


[和音]光龍
이 사람은.. 「혼모노.」다... 2017-01-11
17:32:28

 


어둠의애플빠
역시 이런 뽐 안당하게 만들어주시는 애플워치가 최고야 2017-01-11
17:35:23

 


구골플렉스
와 사캐 ㄷㄷ;; 2017-01-11
18:37:43

 


열등생
사...사캐...!!!!!


는 일본술...ㄷㄷ
2017-01-11
20:58:15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3]
Master
391291
748895   픽셀2 XL OLED에는 문제가 많은거 같네요.   키타카미 4
748894   제 생각에 덱스가 쓰일 수 있었던 거의 유일한 방법   마이나스의 손 5
748893   갤럭시 A5 , A7 2016 업데이트    BTUIWS 140
748892   안드 재생기는 블루스택이 좋네요  [2] 갤낚지돌솥밥 146
748891   핫하다던 Dex쓰는사람 많나요?  [8] 배고픈하루 277
748890   도쿄 갤럭시 체험존   왜그래요 240
748889   구글 어시스턴스(오케이 구글)로 잠금이 해제되요...정상인가요?  [3] 하루종일 237
748888   노트8은 화이트 색상이 없나요?  [1] 먹다뱉은도라지 149
748887   번역의 왕  [2] NMF26X.N950 385
748886   노트8 예판 사은품은 올생각을 안하네요  [1] qwerrt 214
748885   LG는 블로트웨어(선탑제앱) 최강입니다.  [5] 바람지기 461
748884   삼성전자 연도별 매출액 및 투자액(시설,R&D)   요트맨 251
748883   혹시 rs3 업데이트 하시고 WOL 사용되시는분있나요??   시마다 한조 132
748882   내년 저가형 아이폰X 나오나...'보급형 아이폰X' 출시설 등장   요트맨 317
748881   RS3에 와서도 '앱 기본값 초기화' 문제는 사라지지 않는군요  [2] 갤낚지돌솥밥 196
748880   인공지능 알파고 넘은 '알파고 제로'의 뇌, TPU란?  [1] 로보어드바이저 185
748879   RS3 설치했더니 복구파티션이 두개네요...   하밀군 211
748878   v30 음악플레이어..  [1] 아리아 402
748877   일본가면 아이폰x 만져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2] 왜그래요 535
748876   V30 블루투스 수신 별로네요  [7] 기괴살덩이 363
748875   LG V30, 이거 없앨 수 있나요? 너무 거슬리네요..  [5] 웃어요웃어 571
748874   크롬캐스트 2 일반모니터에다 연결해도 잘 되나요?  [2] 엣지엗지엤찌 145
748873   구글-삼성 ; 증강현실, ARCore 호혜적 협력.jpgif  [3] 갤러리별 513
748872   [단독]삼성,차세대 반도체 생산장비 '싹쓸이' 추진..."7나노 시대 경쟁사 진입 차단"  [5] 요트맨 1037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29956]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