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LG 스마트오디오Wi-Fi 리뷰
소니 XBA-A3 리뷰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아노미아 
  [유출] 넥서스10 삼성이 만드는게 맞군요.jpg 2012/10/25
    cdpkorea-1351165498-1.jpg (229.9 KB)    Download : 402
    cdpkorea-1351165656-2.jpg (218.6 KB)    Download : 235




오호...



아노미아
갤럭시 노트 10.1이랑 비슷한 디자인이네요.. 2012-10-25
20:45:16

 


노코노코
헐 십노트보다 테두리 더 휘어있는듯 2012-10-25
20:45:43

 


퍼스나콘
타블렛은 둥글둥글한거 엄청 별로던데.. 2012-10-25
20:46:17

 


physcst
음.. 저 충전포트..?

뭔가 서피스의 그것과 비슷하네요.. 여튼 포트를 바꾼걸까요..

근데 어째 디자인이.. 둥글둥글하네요..ㅎ
2012-10-25
20:46:27

 


Hana1004
역시 sd카드 포트 없군요 2012-10-25
20:46:27

 


노코노코
애플만 아니었어도 저물건은 직각으로 태어나겠죠 2012-10-25
20:46:31

 


이테루
led 좋네요 [α] 2012-10-25
20:49:03

 


티르카
올 넥서스10 삼성이 만들면 국내출시 가능성도? ㄷㄷ 2012-10-25
20:49:28

 


아노미아
ㄴ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혹시 국내출시 안될 가능성도 있나요?

만약에 국내출시 안한다면 이유가 뭐예요?
2012-10-25
20:50:35

 


bada
아노미아 // 국내에서 넥서스 판매량이 안좋아요. 갤넥이 10만대 팔렸다네요 2012-10-25
20:52:07

 


아노미아
그렇군요 ㅠㅠ 넥7은 많이 팔렷으니 가능성 있지 않을까요? 2012-10-25
20:53:13

 


황금발유리
성지순례왔습니다 2012-10-26
02:46:44

 


잉여년
성지순례~ 2012-10-26
02:53:42

 


자유게시판.
로또되게 해주세요~ 2012-10-26
03:08:38

 


[NX1]Dream Theater
성지순례 왔어요 ㅜㅜ 합격하게 해주세요 [α] 2012-10-26
09:19:49

 


아노미아
?? 왜 성지라고 하시는거예요? 2012-10-26
10:26:25

 


열등생
아... 대박... 이건 어디서 구한 걸까요 ㅋㅋㅋ 아직 출시도 안한 제품의 가이드... 2012-10-26
13:21:57

 


핏빛토끼
해외 커뮤니티 넥10 기사거리 보면 시코가 원 출처나 커버리지로 같이 들어가 있습죠~ 2012-10-27
17:20:49

 

     스크랩   목록보기

608666   찌라시) 삼성전자 아티브탭 후속  [7] 설련 400
608665   엑시노스 7420 점수로 인해 생명연장 확정된 물건이 있네요.   지나가던폰덕 277
608664   Asus Padfone X  [3] 백색왜성. 151
608663   아.. 지투 버그 또 발동... ㅠ  [1] 유타카 76
608662   Asus PadFone X  [1] 백색왜성. 86
608661   오늘도 노트4 롤리팝 업데이트 없네요.  [2] [삼빠]SAME SOON 193
608660   오늘자 스냅810 점수  [1] 블랙로봇 165
608659   아이패드 미니2로 전화와서 깜놀..   Machiavelli 134
608658   근데 웃긴게  [2] [IU]UE 97
608657   오랜만이네요 내일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었으면...  [4] 뉴트로지나 278
608656   삼성하고 퀄컴하고 친할수 밖에 없네요.  [1] 바람지기 281
608655   TV와 컴터 연결 이렇게 써도 되나요?  [1] 삼소밤 58
608654   엑시노스 7420 Geekbench 최저점수가...  [4] 지나가던폰덕 388
608653   1월 3주 스마트폰 판매량  [5] 에릭포어맨 235
608652   이쯤되서 다시보는 스냅810 지플렉스2 벤치  [1] Chemic 282
608651   엑시노스7420 긱벤치3 노출!!!!!  [17] 흡혈귀왕 535
608650   지금 주장하는 단말기 자급제는 말이 자급제지  [1] DUD 92
608649   음감용으로 아이폰 6 어떤가요?  [4] 올레포빅 148
608648   보험 가입하시기 전에 잘 생각하세요  [5] Depurple 151
608647   요즘 기어핏 미개봉 얼마정도에 구할 수 있나요??  [1] 민아민아햇님 113
608646   크트 보험이제;;;  [9] 능동형유기발광 170
608645   사이드싱크 키보드  [3] rodem 109
608644   아폰6 질렀습니다.  [6] 프라페노 218
608643   알파 골드!  [4] EorL 324
608642   전병헌 의원이 내놓은 완전자급제도 단통법이랑 별반 다를거 없군요.   [4] 심애 269
  목록보기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1] 2 [3][4][5][6][7][8][9][10]..[24348] [다음 10개]